본문 바로가기

육아

수학그림책 내 친구 수학공룡/ 유아 서적 추천/ 그레이트 유아 서적

반응형

그레이트 유아 서적에서 조금 어려운 단계의 책인 수학그림책을 구매했어요

생활하는데 꼭 필요한 수학이라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수학공룡은 본책 42권, 동요책 1권, 활동책 3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수학 놀이 세트랑 스티커, 브로마이드도 지급을 해줬어요

수학 공룡은 아이들이 숫자를 경험하기 좋게 책 내용을 적어 놓았어요

반응형

내 친구 수학공룡 책이다 보니 수학적인 내용을 책에 담아 놓았어요

위에 사진은 빼기 관련 책이에요

처음에 모기가 몇 마리였는데 잡고 나니 몇 마리다 이런 내용이에요

어린아이가 보기에는 좀 어려움이 있었어요

빼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내용의 수학 관련 책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공부를 할 수 있어요

내 친구 수학공룡 책 또한 세이펜 사용이 가능해요

조금이라도 쉽게 수학을 접하고 싶다면 수학공룡도 나쁘지 않아 보였어요

또 하나의 책을 공유드리게 되었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