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이 디지털 카메라/ 아이 디지털 카메라 장난감/ 아이 카메라 장난감

반응형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가격 저렴하게 아이 장난감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가 크다 보니 요즘 사진 찍는 거에 관심이 생겨 부담스럽지 않은

디지털 카메라 장난감을 구매 해보았어요

디지털 카메라 나이는 14세 이지만 3세 아이가 가져 놀아도 괜찮더라구요

실수로 떨어뜨려도 부서지지 않고 튼튼했어요

반응형

카메라 구성품이에요

중국제품이다 보니 포장은 좀 부실했어요

그래도 안전하게 잘 왔네요

구성품도 추가 비용이 들지 않게 SD카드, USB리더기 까지

구성되어 있어 편하고 좋았어요

구매하여 전원 버튼을 눌리면 카메라가 켜져요

선택 버튼은 셔터 버튼

방향 버튼은 전원 버튼 밑에 4개 버튼이에요

전원 버튼은 온/오프 기능도 되지만

홈버튼으로도 사용해요

카메라 기능이에요

생각보다 화질도 나쁘지 않고 아이가 가져놀기 괜찮았어요

카메라 기능에서 방향버튼으로 셀프 카메라 찍기 및 그림 배경이 선택이 가능해요

게임 기능도 있어요

게임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음악 기능은 음원을 넣어 사용하시면 돼요

설정창이에요

언어가 여러가지 지원이 되더라구요

처음에 영어로 와서 다른 지원이 안돼는줄 알았는데 한국어 지원도 돼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만원에 구매를 했는데 가성비 엄청 좋아요

아이 카메라 장난감을 찾으신다면 한번 생각해 보세요!

반응형